키움증권 고객확인 재수행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. 키움증권을 이용하는 분들께서는 원활한 금융 거래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이 절차를 진행하시길 바랍니다. 고객확인 재수행은 간편하게 본인 인증을 완료하고, 거래 제한 없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지금 바로 따라 해보겠습니다.
키움증권 고객확인 재수행 방법
고객 확인 재수행 준비물
- ▶ 본인 명의의 휴대폰 또는 ID/PW로 인증
- ▶ 신분증(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)
- ▶ 본인 명의의 키움증권 계좌와 비밀번호
고객 확인 재수행 절차
- ▶ 영웅문S# 모바일 앱 실행
- ▶ ‘뱅킹/업무’ > ‘고객정보’ > ‘고객확인등록’ 메뉴로 이동
- ▶ 준비한 자료를 이용하여 본인 인증을 진행
유의사항
- ✅ 고객 확인 등록을 완료하지 않으면 금융거래에 제한이 생길 수 있습니다.
- ✅ 본인 인증 후에만 고객 확인 등록이 가능합니다. 병행 기간 이후에는 반드시 재수행을 완료해야 합니다.
미등록시 제한 업무
- 뱅킹 업무(조회, 변경, 신청, 대출약정, 신용, 이체 출금 등)에 제한이 발생합니다.
보이스피싱 주의
- 키움증권을 사칭하는 문자나 출처 불명의 앱 설치에 주의하세요.
이 제도는 금융 거래의 안전을 위해 만들어졌으며, 불법 행위에 이용되지 않도록 하는 중요한 조치입니다. 1년 또는 3년마다 재등록 또는 정보 변경 시 재등록이 필요하니, 기한 내에 재수행을 완료해 주세요.
고객확인 재수행을 통해 여러분의 소중한 자산을 보호하고, 안전한 금융 거래를 유지하세요. 절차는 간단하니 지정된 기간 내에 꼭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.